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중부동 바르다 바른김밥 김선생) 키토 김밥 너무 맛있네요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른김밥 김선생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혼밥을 많이 하는데, 가게에서 혼밥 하기도 좋고, 방문 포장도 할 수 있어서! 혼밥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제가 메뉴판을 깜박하고 안찍었는데, 김밥 메뉴만 텍스트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밥 메뉴
바른 김밥 3,900 매콤 장아찌 김밥 4,500 크림 치즈 호두 김밥 4,800 매운 멸추 김밥 4,900 참치 김밥 4,900 매운 제육 쌈 김밥 5,000
새우튀김 김밥 5,000 우리 숙성지 참치 김밥 5,900 불고기 김밥 5,500 키토 새우튀김 김밥 5,500 키토 크림 치즈 호두 김밥 5,500 돈가스 김밥 5,000

 

저는 예전에 한번 밥먹으로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때 키토 새우튀김 김밥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제 스타일인 거예요.. 김밥 한 줄만 생각했을 때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인데, 그만큼의 맛을 표현하는 김밥! 인상 깊어서 이번에도 방문포장으로 주문했습니다.

 

바른 등심 돈까스 8,000원 + 키토 새우튀김 김밥 5,500원

처음에 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왜? 한 곳에 있지? 돈까스 덮밥인가? 생각이 들었는데ㅎㅎ 먹기 편하게 밥이랑 샐러드, 돈까스가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키토 새우튀김 김밥

 

돈까스는 그렇게 얇지도 않고, 그렇다고 그렇게 두툼하지도 않은 등심 돈까스였습니다. 겉은 바사삭! 했지만, 속은 촉촉함? 부드러움?이라는 표현보다는 담백했다. 맛은 예상했던 맛이었고 조금은 평범했던 돈까스라고 개인적으로 느꼈습니다.

반응형

밥 대신 키토

키토가 저는 정확히는 뭔지 모르겠는데.. 궁금해서 검색해보니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는 글도 나오고.. 음.. 정확히는 뭔지 잘 모르겠는데.. 저는 입에서 바삭바삭하면서 김밥 안에 재료들이 수분끼 있게 십히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예전 그때 인상 깊었던 그 맛! 키토 김밥이랑 비빔면이랑 같이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ㅎㅎ 메뉴에 비빔면도 판매하고 있어서 다음에는 키토 새우튀김 김밥이랑 비빔면과 함께 먹어봐야겠습니다! 키토 김밥 중에 키토 크림치즈 호두 김밥도 있는데, 김밥에 호두..? 크림치즈? 어울릴까?라는 선입견이 있어서 먹어보고 싶어도 선뜻 도전은 못하겠네요 ㅎㅎ..

 

바른김밥 김선생에 방문하시면! 키토 김밥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