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북정동맛집 가야밀면) 수육과 밀면의 조합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평소에는 안 먹던 밀면을 최근에 지인 덕분에 그 맛을 알게 되어.. 밀면 맛집을 찾아다니네요 ㅎㅎㅎ.. 이번에는 제가 찾은 곳은 아니고, 여기도 지인이 추천해주신 곳인데, 다른 밀면집은 사이드로 만두랑 함께 밀면을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조금 특별하게 국내산 돼지고기 수육과 밀면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돼지고기 수육을 밀면에 돌돌 말아서 먹는 조합이 참 괜찮아서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가야밀면 외부사진

주차장은 도로 바로 반대편에 있습니다

 

양산 북정동 가야밀면
주소 : 경남 양산시 삼성 1길 16
전화, 문의 : 055-388-1510
영업시간 : 10:00~20:00
라스트 오더 19:40분까지 가능
주차장 있음

지인이랑 따로 이동해서 북정동에 있는 가야밀면에 오라 해서 알겠다 하고 네비를 찍어보니.. 북정동에 가야밀면이 한두 곳이 아니더라고요..? 조금 헤맸는데.. 주소 찍고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메뉴는 (특미) 물같은 비빔, 물밀면, 비빔밀면 그리고 수육이 있었습니다. 곱빼기는 추가 1,500원!

 

물밀면, 비빔밀면, 맛보기수육

전에 지인이랑 먹고 이번에 두 번째 방문인데, 수육이랑 밀면이랑 같이 먹은 그 맛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도 맛보기 수육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밀면만 주문해도 소량의 수육이!

맛보기 수육 말고 작은 접시로 수육이 저번에도 왔었는데, 이번에도 오길래, 궁금해서 물어보니깐 밀면만 주문해도 수육을 조금 주신다고 합니다! 밀면만 주문해도 존맛탱 수육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물밀면 (7,500원)

물밀면은 제가 주문한 게 아니라서 육수와 밀면 한 젓갈을 뺏어 먹어봤는데, 시원한 육수에 탱탱한 면발, 간도 다 되어있었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비빔밀면 (8,000원)

저번에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비빔밀면을 주문했는데요, 다른 밀면집은 살짝 비빔밀면에 육수가 있어서 그 점이 저는 별로 맘에 안 들었는데, 여기는 육수가 안에 거의 없고 감칠맛 나게 소스에 비벼서 비빔밀면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맛보기 수육 (10,000원)

개인적으로 밀면 먹으면서 같이 드셔 보길 추천드림! 그렇게 퍽퍽하지도 않고 비게 부분이랑 비율이 좋아서 야들야들하고 담백한 그 맛! 밀면이랑 함께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육을 밀면에 돌돌 말아 꿀꺽!

날씨가 더울 때는 가끔 시원하게 밀면 한 그릇도 괜찮네요 ㅎㅎ 수육까지 함께 먹어서 속까지 든든하고, 이번 밀면 집도 성공적! 여기도 자주 찾아와야겠네요 ㅎㅎ 양산에서 밀면 맛있는 곳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