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양산 오리고기 맛집 추천하는 곳은 춘추원집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3.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양산에서 오리고기 먹고 싶을 때마다 자주 찾는 "춘추원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 외부 가게 안에서도 오리고기를 먹을 수 있고, 가게 앞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저는 그 점이 참 좋더라고요ㅎㅎ! 저는 춘추원집에 가면 밖에서만 먹는데, 날씨가 조금씩 따뜻해지면서, 집 앞마당에서 오리고기를 구워 먹는 거 같은 감성을 느낄 수 있기도 하고, 사장님도 참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오리고기 맛도 양도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가게 외부사진

 

전화, 문의 : 055-385-4217

 

파전 15,000원

이번에 갔을 때 저희는 바로 파전이랑 오리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파전 먼저 나왔는데, 오징어도 들어가고, 파도 많이 넣어주시고! 오리 불고기 나올 때까지 맛있어서 거의 반절이상을 먹어버렸네요 ㅎㅎ..

 

파전이 먼저 나온 후 상차림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상차림이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물론 다 먹고 리필이 가능하고 쌈도 싱싱하고 좋았습니다.

 

반응형

 

오리불고기 50,000원

춘추원집은 가게 안에서 대부분 익혀서 테이블에 나오는데요, 장점일 수도 있고, 단점일 수도 있지만, 저는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제가 저번에 다른 오리고기집을 갔었는데, 양념인데도 불구하고.. 오리 잡내가 너무 나서.. 짜증이 났었는데.. 솔직히 오리고기가 가격대가 낮은 것도 아니고.. 춘추원집에서 식사할 때는 잡내는 거의 없었으며, 생강 맛이 한 번씩 났었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양한 재료로 고기의 잡내를 잡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볶음밥까지

고기를 먹고는 역시 볶음밥까지 다 먹어야 안 섭섭하죠?! ㅎㅎㅎ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춘추원집 후기를 보면 대부분 좋더라고요ㅎㅎ 저도 갈 때마다 맛있게 잘 먹고 가네요ㅎㅎㅎ.

 

오리고기 생각나시면 춘추원집 평상에서 오리고기 한번 즐겨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춘추원집의 점심특선

점심 특선으로 불고기정식, 국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