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 여행정보

(울산 자수정동굴나라 눈 썰매장) 아이와 체험, 놀거리 가득!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 25.
반응형

요즘은 그냥저냥 별 탈 없이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다. 평일이 지나고, 주말이 찾아왔다. 집에만 누워있을까 생각했었는데.. 너무 따분한 일상도 이젠 힘들다. 그래서 핸드폰을 켜서 어디 갈만한 곳 없나? SNS를 생각 없이 슬라이드를 내렸는데, 눈썰매장에서 눈썰매를 타는데, 어릴 적에 정말 많이 탔었는데.. 너무 재미있어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 주말은 눈썰매장에 놀러 가야겠다는 생각이 확 들더라고요 ㅎㅎ 바로 울산으로 눈썰매 타러 출발하였습니다.

 

 

울산 자수정동굴나라 썰매장
전화, 예약문의 : 0507-1442-7893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읍 가천리 산5-1
영업시간 : 10:00~17:00

자수정 동굴나라 썰매장 입장권
자수정 동굴나라 썰매장 입장권+얼음썰매
눈썰매+빙어체험
눈썰매+유황비누체험
눈썰매+자수정 동굴나라 입장권


이렇게 5가지의 입장권과 체험을 할 수 있는 메뉴가 있었고 인터넷 예약도 가능하고 현장에서도 결제가 가능하였습니다. 주말에 방문을 하시는 거라면 수월하게 온라인으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도 오픈 시간 맞춰서 간다고 10시 20분쯤 도착했는데, 그때도 어느 정도 대기줄이 있었습니다.

저는 살면서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여행에 관심이 생기면서 이런저런 좋은 곳을 많이 알게 됐습니다. 처음 도착했을 때, 많은 주차요원분들이 주차자리를 유도해주시고 길 따라서 매표소까지 바로 갔습니다.

 

 

눈썰매장 매표소

저는 아이가 없어서 후딱 출발해서 부담 없이 맘 껏 타려고 일찍 출발했는데.. 오픈 시간이 얼마 안 지났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여기는 눈썰매장 뒤편에 놀이기구가 있더라고요.. 재밌어 보여서 탈까 생각했는데.. 눈썰매를 목적으로 와서 후다닥 입장에 서둘렀습니다.

 

 

순간 내가 놀이동산에 왔나.. 착각이 들 정도로 놀이기구도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한 팀이 있을 경우 운영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저 나갈 때쯤 보니깐 2팀이 탑승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온라인 예매를 미리 해서 수월하게 팔찌를 받아서 바로 입장했습니다! 앞에서 체온 측정이랑 팔찌 확인을 하셔서 입장 전에 바로 착용해야 합니다.

 

 

와 입장했는데;; 눈썰매뿐만 아니라, 푸드트럭도 있고, 체험할 수 있는 곳도 많았고; 정말 잘 되어있었습니다.

 

 

아이들이랑 추억 만들기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썰매를 목적으로 오셨겠지만, 가끔 줄이 길어지면 이렇게 다양한 체험을 해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한번 여기를 오면.. 느낌이 또 가자고 이야기할 거 같네요.

 

 

좌측은 영*유아, 어린이 우측은 성인용으로 탑승이 적혀있었는데, 어린이 쪽에서 어른들도 타는 경우도 있었고, 성인용에서도 어린이 혼자 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썰매를 타고 올라와서 이렇게 다시 놓고 탈사람은 여기서 골라서 들고 가서 타는 게 반복적으로 돌아가는데, 솔직히 지저분했습니다. 

 

 

영*유아

영*유아 어린이를 위한 공간은 이렇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부모님이 앞장서서 아이들을 썰매에 태워 끌어주셨습니다.

 

반응형
성인 , 어린이

저는 처음에 뭣도 모르고 어린이 구간에서 줄을 서서 눈썰매를 탔는데요, 와 생각보다 너무 빠르더라고요.. 정말 오랜만에 타보는 거라 설렘이 넘쳤는데, 너무 재밌었네요 ㅎㅎ 그 후에 왼쪽 구간에서도 탔는데, 마찬가지로 속도도 빠르고 정말 눈썰매 탈 맛 났었습니다. 애기들보다 더 재미있게 탄 거 같네요 ㅎㅎ..

 

 

 

썰매를 타고 내려가면 모형 집게로 눈을 모아서 눈사람처럼 모형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ㅎㅎ

 

 

ㅎㅎㅎ 귀엽죠? 아이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열심히 만들길래 저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썰매 타는 것도 인기가 많았지만 아이들이 눈으로 모형 만드는 것도 상당히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눈싸움을 하는 아이도 있었고요 ㅎㅎ

 

 

얼음썰매

저희는 입장권과 함께 얼음썰매 포함된 메뉴를 이용할까 생각하다가 입장권만 예약을 했었는데, 얼음썰매도 나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

 

 

옛날 가족 뗏목 타기

 

 

 

푸드트럭

그렇게 배는 안 고팠지만, 지인이 그래도 이런 곳 왔으면 뜨끈뜨끈한 컵라면 하나는 먹어야 한다 해서 지인은 컵라면 저는 어묵우동, 닭꼬치 2개를 현장에서 결제하고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야외에서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직 안 가보셨다면 꼭 가보세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고 연인끼리 이색 데이트 하기 참 좋은 곳 같습니다 ㅎㅎ.. 근데 주말은 생각보다 사람이 많으니 시간을 조금 서두르는 것을 추천드리고, 입장권 외 체험들도 현장에서 결제를 할 수 있어서 자수정 동굴나라 썰매장 입장권을 이용하고 살펴보고 이용하고 싶으면 현장 결제로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보고 예약했는데, 막상 가서 보니, 실망스러울 수도 있는 법이니깐요 ^^.. 다음에는 날 잡고 하루 종일 놀러와야겠습니다. 놀거리가 많아서 하루종일 놀아도 다 못 놀 수도 있겠네요. 어른, 어린이 할 거 없이 다 같이 즐거웠던 울산 자수정 동굴나라 썰매장! 진짜 강추합니다! 너무 재밌게 놀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