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점 - 별로였어요

양산역 근처 돈까스 : 맹쉐프 1970 경양식 후기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5. 3.
반응형

양산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는데.. 마침 배꼽시계가 울리더라고요.. 제가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예전부터 맹쉐프1970경양식 가게를 마음속에 찜해뒀는데,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외부 모습

 

양산 중부동 맹쉐프 1970 경양식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687-3 1층
영업시간 : 10:00~22:00
전화, 문의 : 0507-1475-1126

부산 덕천에서도 본 적이 있었는데, 검색해보니깐 부산 덕천, 양산 중부동 이렇게 있는 거 같았습니다.

 

내부 모습

내부 모습은 위 이미지처럼 들어오면 바로 왼쪽 기계를 통해 먹고 싶은 메뉴를 정해서 선결제를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돈까스류, 덮밥/볶음밥류/면류/떡볶이 등등 있었고 세트메뉴도 있었습니다. 저는 좋아하는 돈까스를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모듬 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모듬 스페셜

돈까스 메뉴인 모듬 스페셜에는 돈까스1/2+치즈1+생선1+새우1이 있었는데요, 비주얼은 일단 합격!

 

생선까스는 새우튀김에 가릴 만큼 양이.. 적긴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겉튀김이 좀 많이 느끼한 감이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좀 뭐랄까.. 기름을 갈기 딱 전에? 튀긴 건가? 생각이 들 정도.. 소스는 맛있었고 튀김 안에 있는 고기들도 국내산 100% 등심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맛있었는데.. 겉 튀김이 별로여서 많이 아쉬웠던..

 

셀프바

김치랑 단무지, 장국, 파, 스프가 셀프바에 있었습니다. 스프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우측에 스프도 있으니 드셔 보세요! 저는 깜박하고.. 맛을 안 봤네요.. 그리고 김치는.. 너무너무... 비추천.. 내가 김치를 먹는 건지.. 백김치를 먹는 건지.. 감칠맛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원산지 표시

 


돈까스 겉 튀김이 느끼한 식감이 많지 않았다면, 아주 맛있는 식사를 했을 거 같은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김치가.. 너무 별로였는데, 느끼해서 먹긴 먹어야겠고.. 나중에 다른 메뉴를 먹으러 찾긴 할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돈까스만 먹으로는 안 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