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포항 맛집 추천 : 홍초밥

by 우리, 잠깐 쉬었다가요 2022. 1. 5.
반응형

포항 홍초밥
영업시간 : 11:30 - 22:00
주소 : 대흥동 725-23
전화, 문의 : 054-249-3355

포항 여행을 계획을 세웠지만, 막상 포항에 도착하고 생각이 난 게.. 포항 여행코스 계획은 세웠지만, 식사 계획을 안 세웠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부랴부랴 포항 맛집을 검색해보았다. 여러 음식점이 나왔는데 초밥이 제일 먹고 싶어서 홍초밥을 먹기로 하고 일정 때문에 방문포장으로  커플세트, 오늘의 초밥을 포장하였다.

 

홍초밥 외부

홍초밥은 브레이크타임이 없고 휴무도 없다고 가게 출입문에 적혀있었다. 하루도 쉬지않고 항상 열려있는 스시집이라니.. 뭔가.. 존경스럽다는 감정이 생겼다.

 

 

홍초밥 메뉴판

각종 세트메뉴부터 단품, 추가 주문, 사시미, 덮밥류, 튀김류 등등 있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금액이 높지 않았고,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원산지 표시판

 

홍초밥 내부

 

저희는 거의 금일 오픈 시간 얼마 안 지나서 방문포장을 했는데, 벌써 드시고 계시는 분이 계셨다.. 저는 포항을 여행 와서 잘은 모르지만, 다른 블로거들이 올린 글들을 보면 홍초밥이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내심 기대가 많이 됐었다.

 

 

이미지 상으로 상단은 커플세트, 하단은 오늘의 초밥세트입니다

 

 

세트에 포함 된 우동

 

 

오늘의 초밥 세트

포장기에 가득 찬 오늘의 초밥 set

저는 초밥에 전복이 나오는 경우는 홍초밥에서 처음 본 것 같네요.. 이 귀한 전복까지 세트에 포함이 되어있다니..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두 명이서 배고픈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란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왕새우튀김 2 + 고로케 2

커플세트에 포함된 튀김 메뉴입니다.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을 수 있는 커플 세트

 

반응형

오늘의 초밥

포장 용기 오픈하고.. 

밥알도 크고 위에 각종 회들이 얇지 않고 두툼한 편이었습니다. 침이 꼴깍..

 

 

일정 때문에 후딱 먹고 이동해야 해서.. 방문포장을 했지만 다음 포항에 와서 홍초밥을 이용했을 때는 매장에서 먹어보고 싶네요. 초밥에 있는 회들이 너무 신선하고 양도 많고.. 거뜬하게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진짜 배부르게 둘이서 겨우 다 먹었네요. 가성비가 진짜 좋다고 생각이 드는 홍초밥이었습니다. 음식재료가 좋아서 그렇나? 초밥마다 각각 매력을 느끼며 십는 기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른 블로거들이 맛있다고 칭찬 할 만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포항에 오셨다면 홍초밥 드셔 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